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공정인사감시단” 활동을 시작했다. 중앙본부는 사무총장 심우승 외 3명으로 구성된 2개조의 감시단을 파견 했다. 지방본부는 파견된 감시단과 함께 “현장업무 최적화”에 따른 사측의 합의사항 위반 여부를 조사 한다.노동조합은 조합원 입장에서 지켜볼 것이며 합의사항을 위반하는 사례가 적발될시 사안의 경중을 따지지 않고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평창지부(지부장 엄기현)는 취약계층에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였다.강원도 영월 관내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3,000장을 3가구에 전달 하였으며 기증된 연탄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한겨울 따뜻한 생활을 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쓰일 예정이다. 오늘 행사는 영월군청 복지과, 군의회 의원과 함께 참여하였다.(2021.11.04)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강원권 지부장과 소통을 위하여 동해지부(지부장 박한수)를 방문 했다. 14대 원년! 노사합의 진행이 조합원의 조합에 대한 믿음이 결정된다고 말했다. 지방본부는 현재 진행중인 현장 업무 최적화에 대한 “감시단 활동”을 조합원의 입장에서 전개 할 것이며 노동조합의 자존심을 바로 세우는 기회로 만들 것이라 했다. 각 지부는 부적절한 행위 발견 즉시 지방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고양권역지부장과 소통을 위하여 은평지부(지부장 권혁연)를 방문 했다. 위원장은 노사합의로 진행하고 있는 현장업무 최적화에 대하여 최대한 개인 의사가 반영되고 있는지 각 지부에서 철저하게 지켜볼 것을 당부 하였다. 아울러 각 지부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021. 11.03)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강북지부(지부장 김재평)와 경기북부액세스센터지부(지부장 강종국)를 방문 하였다. 현장업무 최적화 진행에 앞서 노동조합의 역할과 감시단 운영에 관한 사항을 공유 하였으며 강북지부를 포함 7개 지부 지부장이 참석 하였다. 아울러 각 지부 현안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021. 11.02)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매월 시작과 끝을 조합원과 함께 한다. 특히 광진지부(지부장 박종국)는 매월 말일이면 한 달간 고생한 조합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땡큐데이” 행사를 진행 한다. 행사는 노사가 간식을 마련하여 조합원과 나누고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2021. 1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