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지부장과 지방상집 34명은 5월 25일 부터 3일간 조합간부 역량강화교육에 참석했다.교육과정은 코로나로 1년 미루어져 2년만에 개설되었다. 교육장소는 공기 좋은 치악산자락이 자리 잡은 원주연수원에서 진행 되었으며 마지막 기수로 강북지방본부와 부산지방본부 조합간부가 함께 참여 하였다.입소식에서 사무총장(심우승)은 인사말을 통하여 교육 입소을 축하하며 역량강화 교육이 알차고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교육기간 동안 건강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하였다. 아울러 교육이라하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의정부지부(지부장 정병권)에서 진행된 노동문화제에 참석하여 조합원과 했다. 위원장은 COVID-19로 중단 되었던 노동문화제가 재개되어 조합원과 함께 OFFLINE에서 마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그리고 이제는 현장에서 자주 얼굴을 볼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의정부지부 조합원는 현장의 바쁜시간 속에서도 오늘 만큼은 업무를 벗어나 마음껏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2022.5.20)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양평지부(지부장 정현근)를 방문하여 조합원과 “우수지부” 명패 부착과 중앙 및 지방본부 현안에 대하여 공유하였다.위원장(김준현)은 어제 이루어진 우리사주조합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적은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좀 더 홍보하여 우리사주조합 설립 목적과 역할에 대하여 관심을 유도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2022.5.20)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고양지사에서 3권역회의를 개최하였다. 위원장은 2분기 노사협의 안건 중 3권역에 대한 논의와 2022년 진행 중인 지부장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로 조합간부로서 갖추어야 할 소양과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기회로 만들어 달라고 하였다. 아울러 회의에 참석한 지부장은 "2022년 단체교섭 전담반"이 가동중에 있으며 3권역이 이번 교섭에서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 언제든지 투쟁에 참여 할 수 있는 준비를 하자고 하였다. (2022.5.18)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대부이자 지원은 조합원의 주거안정 및 금융비용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제도로 운영되 고 있다. 신청 직원에 대하여 5월 2일부터 9일간 접수를 받고 선정위원회는 각 지부별로 5월 11일부터 5월 20일까지 위원회를 개최 한다.위원장은 지부별 선정위원회가 배정된 금액범위에서 자체심의 하게 됨으로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선정 될 수 있도록 운영해 달라는 말을 지부에 전달하였다. (2022.5.11)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지난 2022년 지방본부대회에사 우수지부로 선정된 강북법인고객본부지부(지부장 박정환)를 방문 우수지부 명패를 부착하는 행사를 가졌다.위원장은 우수지부로 선정된 만큼 보다 더 조합원 소통하는 지부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축하와 격려를 하였다. 축하 자리에는 지부 조합간부가 함께 하였다.(2022.5.9)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지난 4월 1일자로 신입사원으로 발령 받고 노동조합에 가입한 강원액세스운용센터지부 박주영 조합원 등 4개 지부 7명에게 환영의 마음을 담은 중앙 위원장(최장복)의 웰컴박스 전달하였다. 웰컴박스는 중앙 위원장의 축하 메세지와 회사 생활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무선키보드, 무선 마우스,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위원장(김준현)은 사무국장(박재호)을 통하여 웰컴박스를 전달하며 kt입사와 KT노동조합의 일원이 된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말을 전하였으며 아울러 직장에 있어 노동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