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2월14일(금) 13시 지방 대의원 대회 준비를 위하여 긴급하게 상집간부 회의를 소집했다.회의에서 일주일 이라는 짧은 기간에 대회 준비를 마쳐야 하는 상황에서 국별 역할분담과 스케쥴 체크 등 이 논의 되었다.김준현 위원장은 사업계획, 예산 등 중요하지 않은 사항이 없다며 보여주기식 보다는 대회 본질에 충실하게 준비하라고 했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산하 23개 지부에서 2월11일(화) "2025년 정기 지부대회"를 개최했다.지부대회 목적 사항은 18명 전국대의원, 18명 지부장 선출, 지부운영에 관한 주요사항, 집행위원 선출 등 각 지부에 해당되는 안건을 상정 해 진행 되었다.김인관 위원장은 격려 동영상을 통하여 지부대회 축하와 함께 15대 2기 노동조합 운영에 대한 각오와 의지를 전달 했다.김준현 위원장은 당선자에게 축하를 보내고 경선에서 낙선한 조합원 동지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지부대회를 기점으로 강북지방본부는 당선자의
kt 노동조합 창립 제43주년을 기념하여 고 전태일 열사정신 계승과 업적을 기리며 제 15대 2기 집행부의 조직강화와 조합원의 권익증진을 위하여 결의흘 다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ㅇ 일시 : 2025.1.6 (월) 11시ㅇ 장소 : 남양주 모란공원 묘지 내 고 전태일 열사 묘역ㅇ 참석대상 : 중앙 위원장, 중앙상집국장, 김준현 강북지방본부 위원장, &nb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김준현 위원장은 출근하는 조합원을 맞이하는 것으로 2025년 첫 일정을 시작 했다.
위원장은 조합원과 "2025년 을사년 새해 힘차게 시작하세요!"라는 응원과 함께 샌드위치와 따뜻한 커피를 나누었다.
행사 마무리에서 위원장은 2025년 새해 조합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2025.01.02)
ㅣ추석을 맞아 현장 격려 방문, 파주지부ㅣ위원장,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고향 방문에 따른 안전운전 당부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9월 11일(수) 추석 연휴 전에 파주지부를 격려 차 방문한 김인관 위원장을 맞았다.김인관 위원장은 파주지부 조합원과 집행부의 현안 및 향후 주요 활동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추석 연휴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한 연휴 기간 차량을 이용 이동이 많을 것이라며 안전 운전을 당부했다. (2024. 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