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글(2340)
-
- <대구> 대구지방본부 아침출근길 모닝커피로 시작
- 2022-04-13|대구지방본부
- 2022년 04월 13일(수) 북대구빌딩 아침출근길에 한국노총 대구지역본부와 함께하는 티타임서버스로 출근길 직원들에게 모닝커피 나눠주는 시간을 가졌다..본부 건물내 조합간부 일동은 "좋은 아침이에요" 인사와 함께 건네는 모닝커피는 화사한 봄꽃 같이신바람나는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
-
- 대구지방본부 노사분쟁 예방을 위한 워크샵 1박2일
- 2022-04-13|대구지방본부
- 대구지방본부 노동조합은 2022년 4월11일(월)~12일(화) 1박2일 아래 일정으로 조합간부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하였다.코로나 감염예방활동으로 부족했던 조합활동을 되돌아보고 조직력강화를 위해 조합간부 역량을 향상하는 토대가 되었다.또한 그동안 코로나시대 조합활동에 노고를치하하고 2022년 임급교섭 승리를 위해 결집을 다짐하는자리이기도 했다..개강식에서 이영태위원장은 지부장들에게 조합원들을 잘 다독여 주어 단결로 하나된 지방본부가 될수있도록 격려하였고 조합역랑강화 교육은 어려운 여건속
-
- <대구>이영태 위원장 고객본부와 법인본부 조합원 소통
- 2022-01-27|대구지방본부
- 이영태위원장은고성동 빌딩 조합원과 함께하는시간을 가졌으며기 합의된 단체교섭 관련초과근무시간에 대한 상세 내용을바탕으로 노동조합 전반에 대한알 권리와 궁금증에 대한실타래를 풀고 소통 해소하였다특히 27일 시행되는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안전 최우선 원칙을 강조하고그에 따른개인위생에도 만전을 기해 달라는 당부를 하였다더불어 코로나로 인해 장기간 사용하지 못한 수련관 운영에 대한 설명과조합원들의 욕구 충족에최선을 다하는 열정적인 모습에조합원들은 박수로 화답하였다
-
- <대구> 이영태 위원장 경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 방문
- 2022-01-24|대구지방본부
- 1월24일(월) 아침 일찍 이영태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과 소통을 위해 경북액세스운용센터 지부를 방문하였다. 조합원들과 만남에서 현장의 목소리도 직접 듣고 이번 달부터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무엇보다 안전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이용하지 못한 수련관의 운영 검토사항과 2022년부터 새롭게 시행되고 있는 초과 근무시간(수당)에 대한 설명을 하고 업무 최적화 부문도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
-
- <대구> 이영태 위원장 안동지부 방문
- 2022-01-24|대구지방본부
- 1월24일(월) 아침 일찍 이영태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과 소통을 위해 안동지부를 방문하였다. 조합원들과 만남에서 현장의 목소리도 직접 듣고 이번 달부터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무엇보다 안전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이용하지 못한 수련관의 운영 검토사항과 2022년부터 새롭게 시행되고 있는 초과 근무시간(수당)에 대한 설명을 하고 업무 최적화 부문도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
-
- <대구> 이영태 위원장 남대구빌딩 통합 청사 방문
- 2022-01-21|대구지방본부
- 2022년 1월21일(금) 이영태 위원장은 아침 일찍부터 조합원들과 소통을 위해 달서지부와 남대구지부가 있는 남대구빌딩 통합 청사를 방문하였다.현장의 조합원들과 가벼운 인사를 나누며 가장 궁금해 했던 초과 근무수당, 수련관 운영 사항, 업무최적화 관련 등을 설명하고 특히 그 중에서도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인력이 부족한 현 상황에서 무엇보다 안전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
- <대구> 이영태위원장 수성지부 방문
- 2022-01-20|대구지방본부
- 1월 19일 (수) 16시 30분에 이영태 위원장은 수성지점을 방문하여 조합원 및 직책자와 현장의 어려운 점이 있는지 확인하고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현장의 안전과 힘든 점을 듣고 안전사고에 대한 강조를 하였다. 그리고 조합원들이 궁금해 했던 수련관 운영사항, 격려금, 초과근무수당 손실 및 최적화 부문 등을 설명하고 코로나로 인한 예방 활동과 건강을 당부하였다.
-
- <대구> 이영태 위원장 포항청사 방문
- 2022-01-20|대구지방본부
- 금일 (1월 20일(목))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조합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영태 위원장은 포항청사를 방문 하였다.많은 조합원들과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에 따른 사항을 자세히 설명해 주었다.특히 이번 달부터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조합원들은 현장에서 무엇보다 안전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강조 하였다.또한 코로나로 인하여 중단 되었던 수련관의 일부 재개 운영 검토사항과 현재 새롭게 시행이 되고 있는 초과근무시간에 대한 설명,업무 최적화 부문등도 자세히 설명 해 주었다.
-
- <대구> 이영태위원장 경산지부 방문
- 2022-01-19|대구지방본부
- 1월19일(수요일) 이영태 위원장은 경산지점을 방문, 상권팀, Biz지원팀, 경산운용팀 조합원들과 현장의 어려운점이 있는지 확인하고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현장의 안전과 힘든 점을 듣고 안전사고에 대한 강조를 하였다. 그리고 조합원들이 궁금해 했던 수련관 운영 사항, 격려금, 초과근무시간 손실 및 최적화 부문 등을 설명하고 코로나로 인한 예방 활동과 건강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