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동일한 내용의 글을 게시할수 밖에 없음에 조합원 여러분께 이해를 구하며 ....!!!
열린위원장실 "첫 스크린"에 게시된 글 입니다...
고민타파! 현장불만 해소!
- 조합원 애로사항 우선적으로 해결하고 근무환경을 개선하고자 열린위원장실을 운영합니다.
KT노동조합은 조합원의 작은 목소리에도 문제해결 의지를 가지고 경청하고, ‘소통’을 위해서 - 먼저 해묵은 현장불만 해소를 통해 불신의 벽을 해소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조합원의 모든 민원을 접수하고 상담처리하기 위하여 설치한 믿을 수 있는 소통채널입니다.
상담내용은 절대로 보장해드리며, 조합원의 권리와 불편사항,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구제 처리하겠습니다.
제대로 지켜지고 있다 생각 하십니까?
민사소송도 아니고...
지난 2021. 02. 19일 "원칙도 기준도 없는 인사평가 관련 조사"를 요청한게 5개월이 지났고,
5차에 걸친 게시글에 답변도 없는것이 "조합원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구제 처리" 하시는 건가요?
문제 해결의 의지는 있으십니까? 믿을수 있는 소통 채널 입니까?
본인이 받아야할 표창을 도대체 누가? 어떤이유로? 반대한 것인가 확인을 요청 했고,
같잖은 위치와 권력을 갖고 팀장마저 좌지우지 한 그X 을 확인 해달라 요청한 글이
또 다시 밀리고 밀려 보이질 않고 있습니다.
본인이 받은 부당함과 불평등을 해결하고 치유해 주려는 의지가 있는것인지?
같잖은 위치에서 표창을 반대한 그X을 보호하려는 것인지?
도대체 이젠 화가 치밀어 참을수가 없습니다..
KT에서 30여년을 근무하면서 요즘 같이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화가 치밀어 인내할수 없을 정도로 조절을 못할 지경 입니다.
중앙위원장님이 IT사무서비스노련 위원장직까지 겸직으로 바쁘시다면
열린위원장실을 운영하고 답변하는 대무자가 있어야 할것이고,
지역에 지방본부 위원장에게 조사를 요청해도 되는게 아닙니까?
도대체 얼마나 바뻐서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조합원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지 못하는 겁니까?
해결의 의지가 없다면 "댓글에 해결의 의지가 없음" 이라고 작성해 주십시요!!!
노동조합이 현장불만 해소를 통해 불신의 벽을 해소 하고 있습니까?
다시한번 요청 드립니다. 감사를 하라는게 아닙니다!!!
해결의 의지가 있다면 "같잖은 자리에서 권력아닌 권력을 남용한" 그X을 확인하셔서
본인에게 사과와 재발방지를 요청 합니다!!!
홍성지사 서산지점 조합원 최원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