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 스크랩 ] 길 2013 특별호 발행 - 당신이 주인입니다!

게시일
2013-01-10

길 2013년 특별호 발행 안내
2013년 새로운 각오와 전략으로 더욱 전진하겠습니다!

길 2013 특별호-클릭하시면 PC로 내려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013년 계사년인 올해는 KT노동조합이 창립 31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더불어 '변화하고 소통하는 강한 노동조합 건설'을 기치로 출범한 KT노동조합 11대 집행부가 어느덧 2년 차에 접어든 해이기도 합니다.

지난 한 해, KT노동조합은 조합원의 열망에 부응하고자 강도 높은 현장순회를 하여 많은 조합원의 충고와 바람을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동지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에 노동조합은 더욱 큰 용기와 무한한 책임감을 절감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KT노동조합은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켜내기 위해 2013년에는 어떤 난관이 가로막을지라도 정면으로 극복해 나가는 '승풍파랑(乘風破浪)'의 자세로 조합원의 임금과 복지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올해에는 조합원 여러분의 소망이 아름다운 결실로 맺어지는 보다 멋진 한 해로 만들겠습니다.

조합원이 꿈꾸는 일터, 조합원이 바라는 노동조합, 당신의 관심이 KT노동조합의 발전과 가능성을 만들어 갑니다. 당신의 참여가 KT 조합원이 지녀야 할 긍지와 자부심을 더욱 싹 틔웁니다. 희망을 전달하는 당신의 목소리, KT노동조합은 온 마음을 다하여 새겨듣겠습니다.

KT노동조합 창립(1월 6일) 31주년을 맞이하여 조합원의 목소리를 일부 발췌했습니다. 조합원 31인의 메시지 전체 내용은 ▲위 오른쪽 특별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네트워크운용단지부 유보열 / 광진지부 최병준

수도권서부고객본부지부 유미선 / 충북고객본부지부 이장우

김포지부 류재호 / 서청주지부 이득용

유무선네트워크연구소지부 곽은주 / 서울북부사업지원센터지부 이명희

목포지부 교유미 / 강동지부 문미영

충남고객본부지부 강무정 / 창원지부 홍성두

순천사업지원센터지부 정희태 / 전남고객본부지부 서정규

제주고객본부지부 박다애 / 제주고객본부지부 김재형

/KT노동조합

댓글 0
댓글 등록 폼
  • 작성자
  • 제목
  •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