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흔한 짜파구리는 가라, 하이브리드 라면 레시피

게시일
2013-03-26

M25 하이브리드 라면 레시피 

2013-03-16


흔한 짜파구리는 가라

어디에도 없는 믹스라면을 만들기 위해 에디터는 일주일간 자그마치 34봉지의 라면을 섭취하면서 실험에 실험을 거듭했다. 

어디에도 없었던 에디터 창작 하이브리드 변칙라면 레서피(아마도 곧 라면회사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올 것 같다). 

자면서도 라면 끓이는 꿈만 꿨어요.


 



불신지옥 맵다는 말 안 믿어? 정수리의 땀샘을 열고 싶다면 도전하자.
+a 상승작용을 위한 포인트 재료 대파
① 550㎖(종이컵 3개 정도)의 끓는 물에 불닭볶음면을 1분간 끓인 뒤 신라면과 신라면 분말스프 2/3를 투척한다.
② 추가로 3분을 더 끓인 뒤 불닭볶음면 액상스프와 썬 대파를 넣고 1분간 더 끓인다.
③ 불을 끄고 그릇에 담은 뒤 불닭볶음면의 건더기 스프를 솔솔 뿌려준다.
Tip 프라이팬에 끓이면 더 맛있고 청양고추를 추가하면 ‘신은 있는가’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다.
 
 
 
 


친구사끼 각기 다른 라면 취향을 가진 친구에게 적절한 타협점을 제시한다.
+a
상승작용을 위한 포인트 재료 양송이버섯
① 800㎖(종이컵 5개 정도)의 끓는 물에 나가사끼짬뽕과 양송이버섯을 투척하고 2분간 끓인다.
② 삼양라면과 삼양라면 분말스프, 나가사끼짬뽕 분말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넣고 3분간 끓인 뒤 불을 끄고 그릇에 담는다.
Tip 양송이버섯은 잘게 슬라이스하는 것보다 반토막만 내서 큐트한 비주얼 완성.


 
 


사리돈 이제 라멘 먹으러 일본 가기 있기 없기. 여기가 도쿄다.
+a 상승작용을 위한 포인트 재료 마늘, 숙주
① 800㎖(종이컵 5개 정도)의 끓는 물에 사리곰탕면과 돈라면, 두 가지 면과 두 개의 분말스프를 투척하고 4분간 끓인다.
② 불을 끄고 건더기 스프를 모두 넣은 뒤 숙주나물을 넣어 휘저어준다.
③ 그릇에 담고 다진 마늘 한 스푼을 얹고 돈라면의 오일스프를 뿌려준다.
Tip 싱거울 때는 약간의 진간장을 첨가한다. 다진 마늘을 많이 넣는 것이 중요하며 숙주는 거들 뿐.


 
 


틈파게티 아라비아타 소스의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바로 이것.
+a
상승작용을 위한 포인트 재료 비엔나소시지
① 550㎖(종이컵 3개 정도)의 끓는 물에 스파게티의 면과 건더기 스프, 슬라이스한 비엔나 소시지를 투척한 뒤 2분 30초간 끓인다.
② 틈새라면과 틈새라면 분말스프를 2/3 정도 넣고 추가로 3분간 더 끓인다.
③ 스파게티 액상스프와 스파게티 분말스프를 넣고 섞어준 뒤 불을 끄고 그릇에 담는다.
Tip 비엔나소시지를 따로 볶아서 섞으면 고급스러우며, 마지막에 치즈를 뿌려주면 창업 아이템이 번쩍.
 
 

 


조개꽃게 맵지 않은 깊고 시원한 국물로 해장을 원한다면.
+a
상승작용을 위한 포인트 재료 애호박
① 800㎖(종이컵 5개 정도)의 끓는 물에 꽃게짬뽕과 백합조개탕면의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를 모두 넣고 2분 30초간 끓인다.
② 반달 모양으로 슬라이스한 애호박을 적당량 넣고 2분간 더 끓여준 뒤 불을 끄고 그릇에 담는다.
Tip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 먹을 때까지 식감이 남아 있도록 애호박은 살짝 익히는 것이 포인트.
 

에디터 류방원 포토그래퍼 이창재(epic project)


댓글 0
댓글 등록 폼
  • 작성자
  • 제목
  •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