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오동윤 위원과 조문희 조직국장, 강희석 사무국장, 이원상 복지국장 등 충청지방본부 조합간부는 6월 25일 세종시 고용노동부와 보건복지부 앞에서 열린 한국노총 최저임금 인상 촉구 결의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전국 산별노조와 지역본부 조합간부 및 조합원들이 함께해 최저임금 인상과 노동자의 생계 보장을 촉구하며 연대의 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