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접점 역량강화 교육관련 현장실태조사 실시
- 게시일
- 2007-04-16
(고객접점 역량강화 교육관련 현장실태조사 실시)
2007년도 KPI 연계 고객접점 역량강화 교육시행에 있어 본부별 및 지사(지점) 간 평가 위주의 과열경쟁으로 인한 교육 본연의 취지에 맞지 않게 일부 발생하고 있는바,
노동조합은 현장을 찾아 조합원들의 각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왜곡된 문제점들을 개선하고자 아래와 같이 현장실태조사를 실시한다.
- 아 래 -
□ 기 간 : 2007.04.12 (목) ~ 04.20 (금), 7일간
□ 전담반 : 정책1국장(장인태), 편집1국장(박재우)
/KT노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