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531지방 선거에 관심을 갖어볼만

게시일
2006-03-21
531 지방선거의 열기가 점점 달아 오르고 있다
선거에서 가장 기본적인것은 표심을 읽는것이라 생각한다
그 표심을 읽는 방법은 설문조사인데 이 설문조사는 주로 외부전문 기관에 적잖은 시간과 돈을 들여 실시할수 밖에 없다
이러한 욕구를 해소 시킬수 있도록 114 DB를 활용하여 설문조사를 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하고 한다
혹시 주변에 이번 지방 선거에 출마하신 분들이 계시면 홍보해주시면 저에게 연락 만주십시요. 컨설팅 해 드리겠습니다.

전자신문(2006.2.23) 기사내용
제목:여론조사 1건 100원
지방 선거가 100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여론 조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설문지 작성부터 결과 분석까지 여론 조사 전 과정을 웹상에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 나왔다.

모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형수)는 KT, 한국전화번호부(KTD)와 공동으로 원스톱 설문 조사 서비스 ‘모노리서치( http://www.polling.co.kr)’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노리서치’를 이용하면 기존 갤럽 등 전문 조사기관을 통해야 했던 여론 조사를 저렴한 비용으로 개인이 할 수 있다. 회원 등록 후 자신이 원하는 설문내용, 대상자, 대상 지역을 입력하면, 음성변환기능(TTS)을 통해 자동으로 설문 전화가 걸린다. 설문 대상자의 경우 무작위 설정도 가능하며 발송 시간도 예약할 수 있다. 또 대상지역도 구, 동 단위로 세밀하게 설정 가능해 일반 사업자에게도 유용하다.

발송 후 결과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결과는 실시간 집계돼 그래프로 처리되며 원하면 엑셀 등으로 내려받을 수도 있다. 특히 이 시스템은 무작위 대상 설정이 가능해 여론 조사뿐만 아니라 제품 출시 후 선호도 조사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 합법적인 전화번호부(KTD)를 이용함으로써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거의 없다.

이형수 사장은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신료 포함 100원으로 자신이 원하는 여론 조사를 실시간으로 할 수 있다”며 “전화 성공률에 따라 환불도 가능해 개인들에게 유용한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등록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