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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VOC를 많이 발생시키자.....

게시일
2006-03-14
'회사내부의 불편사항을 접수하는 코너가 새로 생겼다.

"업무추진과 관련하여 그동안 우리 KT의 내부고객들에게서 자주 제기되었던 이와 같은 불만의 목소리를 귀기울여 듣는 곳이 생겼다.
내부 VOC 센터"가 바로 그곳이다.

내부 VOC 센터는 일관되고 표준화된 업무처리와 신속한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사원들로부터 제기된 이슈사향에 대한 총괄 및 조정기능 강화를 통해 신속하고 책임있는 피드백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내부 VOC 센터는 사원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각종 접수 창구를 마련하였다.
오프라인 이용자를 위한 내부 VOC 접수전화(080-933-2580)가 개설되었고
온라인 고객을 위해서는 전사게시판(전사판->내부 VOC 센터)과
E-mail(voe@kt.co.kr) 및
KTIman(전략기획실 전략이행담당
전략성과부원 중 PR메세지에 Hub-Manager표시 직원) 등
다양한 접수 창구가 마련되었다.
내부의 타 부서에 불편사항 접수 및 질의를 원하는 직원들은
"개선 희망사항"과 "희망 처리일"을 반드시 입력하여 접수하면 된다.

내부 VOC 센터가 원래의 취지대로 운영되기를 바라며 많은 내부 불편사항들이 해결 됐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나중에 부서별로 의무적으로 몇건씩 접수해야 되는건 아닌지
조금은 걱정되기도 합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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