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너무너무 쉬운것 같은데 답이없는것

게시일
2006-03-13
HOME PAGE에 접속한신 분들은 아래글 349번(김광주님)을 한번씩 읽어 보시도록 적극 추천합니다 (우리의 현주소이니까요)

어느사회, 어느 GROUP이나 평가라는 제도가 있기는 마련입니다
주어진 룰에서의 실적에따라 모든게 결정이되니까요
우리회사도 경영평가 실적에 따라 성과급을 지급하는데 원래 취지와는 다르게 내부갈등(100번과 현업간, 지점 대 지점간)이 있는듯하여 아쉬운감이 듭니다.
우리 KT가 다들 어렵다고들 합니다. 왜이리 어렵다고만 하는걸까요??
우리의상대는 고객이며 진정으로 우리모두가 지향하는게 고객만족 아닙니까? 그런데 소모적인 내부논쟁에 너무많은 힘을빼고 있지않나 생각해봅니다. 요즘 현업에서는 클레임과의 전쟁을 하고있습니다. 클레임 한건이 발생되면 100번에 전화해서 왜이게 클레임이냐? 중복고장이냐? 앞에 신고된것은 문의성으로 너희들이 다 처리해놓고 클레임으로 처리하는것은 맞지않는것 아니냐, 이것은 빼줘야 하는것 아니냐는 등등....
모든지표는 고객으로 KEY가 맞추어져 있을것인데 왜 이런일이 현업에서는 발생할까요. 고장신고는 100번으로 한다는것은 초등학생도 아는사항일텐데...해라, 하지마라, 할려면 나한테직접해라.. 요즘 고객도 혼란스럽고 머리도 많이 아플겁니다. 정말로 고객을 위하는길이 무엇인지 아시는분은 답글에 올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댓글 0
댓글 등록 폼
  • 작성자
  • 제목
  •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