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호남] 이남권 위원장 순천지부(46), 순천영업지부(조례빌딩) 조합원 격려 방문(47.632)

게시일
2026-06-22

 오늘(06월 22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순천지부, 순천영업지부(조례빌딩)를 방문하여, 조합원 한 명 한 명과 인사를 나누며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직개편 이후에도 어려움도 있었겠지만 안정화를 이루는데 노력하며 잘 적응해 준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말했고, 앞으로 더욱 가까이에서 세심히 조합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호남지방본부 또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더불어 앞으로 진행될 의견 수렴 과정에서도 조합원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렸다.


 이어 kt노동조합은 조합원 여러분들의 참여와 관심이 큰 힘이 된다고 말하며, 다양한 의견이 모여 더 나은 방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소통을 통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 9
  • 강준성(전남법인 순천지부)
    위원장님 이른 아침부터 먼길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지부를 다니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 하십시오!
  • 조영철(호남코어)
    위원장님 이른 아침부터 먼 길 마다않고 조합원과 소통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김원태(전남법인고객본부지부)
    위원장님! 월요일 아침일찍 순천지부, 법인고객사업4팀,10팀 조합원과 소통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김태일 (광주지부)
    위원장님 비도오는데 이른 아침 순천지부, 순천영업지부 방문 하셔서 조합원들과 현안 공유 및 소통해 주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박충범
    순천지부 "화이팅"
  • 한영수
    위원장님 궃은날씨에도 순천(법인,영업)지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빗길 안전운전 하십시요.
  • 주승한
    위원장님 이른아침 순천지부, 순천영업지부 방문하셔서 조합원분들과 현안공유 및 소통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김영철(광주영업)
    위원장님 비내리는 궂은 날씨에 순천지부, 순천영업지부조례빌딩 방문하시어 조합원과 소통 하시고 격려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이성환(전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
    위원장님!!한주가 시직되는 월요일 아침 순천지부, 순천영업지부(조례빌딩) 조합원들과 소통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조합의 현안사항과 조합원에 애로사항도 청취도 하시고 항상 감사드립니다.행보시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등록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