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2월 26일) 호남지방본부는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 10층 회의실에서 2025년 정기대의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정기대의원대회를 위해 kt노동조합 김인관 중앙위원장, 황윤구 조직처장, 김진철 전남/전북광역본부장, 김용남 법인고객본부장, 정선일 네트워크운용본부장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호남지방본부 이남권 위원장은 2025년은 지혜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로 모든 분들께 행운과 번영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고, 서로 협력하여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또한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조합원의 의견을 반영하고, 소통하는 노동조합, 화합하는 노동조합,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노동조합이 되도록 힘을 합쳐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대회사를 하였고,
중앙본부 김인관 위원장은 15대 집행부 2년차 임기를 맞아 조직과 제도를 더욱 꼼꼼히 정비하고, 현장의 고충을 개선하여 숨통이 트이는 환경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하며, 3월 전국대의원대회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 바라겠다고 격려사를 하였다.
전남/전북광역본부 김진철 본부장은 대의원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올해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노사가 하나되어 지혜를 모아 협력한다면 함께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하며, 노사화합과 상생을 위해 최대한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축사를 하였다.
이어서 2부 행사에서는 2024년 활동보고, 2025년 사업계획 심의 의결, 회계감사 보고, 지방본부 집행위원 선출, 지방본부 회계감사위원 선출, 건의사항 등 지방본부 운영에 관한 중요 사항을 논의 한 후, 2025년 호남지방본부 대의원대회를 마무리 하였다.
◎ 우수지부 : 전남법인고객본부지부, 전북법인고객본부지부
◎ 우수조합원 : 최연욱(전남고객본부지부), 이상원(호남코어운용센터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