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2월 20일) 호남지방본부는 kt광주타워 3층 대강당에서 2024년 정기대의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정기대의원대회를 위해 kt노동조합 김인관 중앙위원장, 황윤구 조직처장, 지정용 전남/전북광역본부장, 김진철 고객본부장. 김용남 법인고객본부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윤종해 한국노총 광주지역본부 의장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사전 행사로 kt노동조합 조합간부로 구성된 K두드림의 난타 공연을 실시하였고,
호남지방본부 이남권 위원장은 14대 호남지방본부 위원장직을 수행하면서 3년간 총 337번의 지부 방문을 하면서 조합원들이 늘 곁에서 응원하고 격려해 주셔서 잘 헤쳐 나오지 않았나 감사 인사말을 건네며,
2024년 푸른 용의 해가 시작됨과 동시에 15대 집행부에서도 거침없는 실천! 중단없는 전진! 이라는 구호 아래 함께하는 노동조합, 조합원에게 결실을 안겨드리고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대회사를 하였고,
중앙본부 김인관 위원장은 노동조합과 조합원들의 단결과 혁신의 기운을 모아 앞으로 나아갈 때 비로소 조합원들의 바람을 실현할 수 있는 노동조합으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며,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더 많은 조합원들에게 실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 연구하고 고민하여 15대 집행부에서는 새롭게 재탄생하는 kt노동조합을 만들겠다는 격려사를 하였다.
전남/전북광역본부장 지정용 전무는 대의원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kt는 고객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가 되겠다는 분명한 비전을 가지고 있고, 역대 최고의 성장 기록을 계속해서 갱신하고 미래 성장의 교두보를 보다 경쟁력 있게 만들어 가고 있는데, 이런 kt의 경쟁력은 불철주야 조합원들의 어려움을 살피고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kt노동조합과 회사의 굳건한 상호 신뢰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축사를 하였고, 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윤종해 한국노총 광주지역본부 의장도 축사를 하였다.
이어서 2부 행사에서는 2023년 활동보고, 2024년 사업계획 심의 의결, 회계감사 보고, 지방본부 집행위원 선출, 지방본부 회계감사위원 선출, 건의사항 등 지방본부 운영에 관한 중요 사항을 논의 한 후, 2024년 호남지방본부 대의원대회를 마무리 하였다.
◎ 우수지부 : 전주지부, 목포지부
◎ 우수조합원 : 조상우(담양지부), 전성호(해남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