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7월 13일) 호남지방본부는 익산지부에 이어 "조합원과 함께하는 노동문화제"를 목포지부 조합원들과 함께하였다.
이번 노동문화제는 직원 상호 간 건전한 소통문화 조성과 색다른 방법의 친목활동으로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및 서로가 하나 되고 화합하기 위해 이 자리를 준비하였다. 그리고 조합원들과 소통하고 단합하기 위해 김인관 조직처장, 정성호 국장, 한승학 국장, 김진철 전남/전북고객본부장도 함께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인관 조직처장은 우수지부 목포지부에서 노동문화제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하며, 오늘 하루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좋은시간,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건넸고,
이남권 호남지방본부 위원장은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해 노동문화제 행사를 실시하지 못했지만 작년 순천지부와 전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에서 재개 후 올해 익산지부와 목포지부에서 개최하게 되었다며 오늘 레크레이션 등 여러 행사가 있던데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 즐기시고 저녁식사 시간에는 동료들과 더 가까워지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김진철 전남/전북고객본부장은 상반기 동안 많이 지치고 쉼이 필요할 때 노동문화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행사 지친 일상 속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조합원들과 탁구와 윷놀이, 다트와 제기차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 이후 자리를 옮겨 맛있는 저녁을 함께 먹으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 일 시 : 2023년 07월 13일 15:00~
◎ 장 소 : kt하당빌딩 3층
◎ 참 석
-중앙본부: 김인관 조직처장 등 3명
-지방본부: 이남권 위원장 등 60여명
- 회사 : 김진철 전남/전북고객본부장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