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07월 12일) 호남지방본부는 "조합원과 함께하는 노동문화제"를 익산지부 조합원들과 함께 하였다.
이번 노동문화제는 집행부와 조합원의 문화체험을 통한 격려의 장과 바쁜 일상 속에서 누적된 피로감을 해소하고, 조합원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하여 보다 단결된, 하나 된 노동조합을 이끌어 가기 위해 이 자리를 준비하였다.
그리고 조합원들과 소통하고 고충사항 및 의견 등을 청취하기 위해 최장복 중앙위원장, 김인관 조직처장, 정책실,조직처 국장들과, 이남권 호남지방본부 위원장, 지정용 광역본부장도 함께하였다.
이 자리에서 최장복 중앙위원장은 많은 조합원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며, 대내외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흔들림 없이 노력해 주시는 조합원을 격려하며, 오늘 같은 행사를 계기로 조합원들께서 일상의 피로를 달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동조합에서 더욱 노력하겠다 말했고,
이남권 호남지방본부 위원장은 조합원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니만큼 편안한 마음, 즐거운 마음으로 공연 관람도 하시고 저녁식사 시간에는 동료들과 더 가까워지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지정용 광역본부장은 노동문화제를 통해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 하다며, 오늘 행사는 "일상에서 벗어나 한마음이 되고자 하는 자리이니 만큼, 즐겁게 소통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조합원들과 함께 Live cafe에서 공연 관람,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 이후 자리를 옮겨 맛있는 저녁을 함께 먹으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 일 시 : 2023년 07월 12일 17:00~
◎ 장 소 : Live cafe 만남
◎ 참 석
-중앙본부: 최장복 중앙위원장, 김인관 조직처장 등 6명
-지방본부: 이남권 위원장 등 50여명
- 회사 : 지정용 광역본부장, 이경석 익산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