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4일 (수) 김해관위원장, 최장복 조직처장이 참석하여 2020년도 조합원과 함께하는 북전주지부 문화제 행사를 실시하였다. 비가 오는 관계로 전주 건지산 둘레길 탐방 행사일정은 취소하고, 고궁 식당에서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해관위원장은 “우리 조합원들이 코로나19로 심신이 많이 지쳐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조합원들에게 보답하는 집행부가 되겠습니다. 이번 2020년도 단체교섭도 쉽지는 않겠지만,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
김해관위원장은 이번 7월1일자 퇴직예정인 북전주지부 김의진 조합원에게 퇴직자 선물과 꽃다발을 전하고 “그동안 고생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말을 전하였다.
이어, 최장복 조칙처장은 건배사에서 “북전주지부 조합원들과 함께 자리를 해서 정말 기쁩니다. 제13대 집행부가 마지막까지 잘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김덕경 전북위원장 잘 도와주시고, 북전주지부도 승승장구 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말을 전하였다. 그리고 북전주지부에서는 최장복 조직처장에게 열심히 뛰어 다니시라는 의미로 운동화 선물을 전했다.
- 참석자 : 김해관 위원장, 최장복 조직처장, 김덕경 전북위원장, 장병기 조직1국장, 김근배 교육국장, 김배정 대외협력국장
- 문화제 참석인원 : 북전주 조합원 약 60여 명
- 장소 : 송천동 고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