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02월 23일(수) 호남지방본부는 kt광주타워 3층 대강당에서 2022년 정기대의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정기대의원대회를 위해 kt노동조합 김인관 조직처장, 권중혁 홍보국장, 전남/전북광역본부 지정용 전무, 박용만 고객본부장, 류평 법인고객본부장이 자리를 빛내주셨다.
호남지방본부 이남권 위원장은 올해 노동조합이 조합원과 함께한 시간이 40년이 되는 해이며, 사람의 나이 불혹에 대해서 말하면서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그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조합원만 바라보겠다고 대회사를 하였고,
최장복 위원장님의 격려사를 김인관 조직처장이 대신하여 낭독하였다.
창립40주년을 맞아 더욱 헌신하고 도약하기 위한 비전을 마련하고 있으며, 어려운 상황일수록 조합원의 단결된 힘으로 전진해 나갈 수 있다고 말하며, 조합원들과 소통을 강화해서 혁신하고 단결해서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자고 격려사를 하였다.
지정용 전남/전북광역본부장님은 대의원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지난 한해 치열한 시장 환경의 연속이었지만 조합 간부들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함께 고통을 나누고 하나된 마음으로 힘써주신 덕분에 정말 의미있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축사를 하였다.
이어서 2부 행사에서는 2021년 활동보고, 2022년 사업계획 심의 의결, 회계감사 보고, 지방본부 집행위원 선출, 회계감사위원 선출, 건의사항등 지방본부 운영에 관한 중요 사항을 논의하였다.
마지막으로 임정택 대의원의 결의문 낭독으로 2022년 호남지방본부 정기대의원대회를 마무리하였다.
◎ 우수지부 : 해남지부(최용철), 전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이성환)
◎ 우수조합원 : 오경남(북전주지부), 홍성필(남광주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