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02월 25일(목) 호남지방본부는 kt광주타워 3층 대강당에서 정기대의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정기대의원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kt노동조합 최장복 위원장님, 김덕경 부위원장, 김인관 조직처장, 김근배 문화체육국장, 한승학 교육국장과 전남/전북광역본부 서창석 전무님, 박용만 고객본부장님, 류평 법인본부장님이 함께하였다.
호남지방본부 이남권 위원장은 전남, 전북, 제주지방본부가 통합한 이후 처음 개최되는 정기대의원대회를 시작으로 하나로 뭉쳐 조합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대회사를 하였고,
최장복 위원장님은 대의원 동지들이 일선에서 중앙과 현장을 연결해주는 교량자가 되어 상하조직이 한몸같이 소통할수 있도록 해달라고 격려사를 하셨고,
서창석 전남/전북광역본부장님은 열린 자세로 조합과 함께 늘 소통해 나가겠다고 축사를 하셨습니다.
2부 행사에서는 2020년 활동보고, 2021년 사업계획 심의 의결, 회계감사 보고, 지방본부 집행위원 선출, 회계감사위원 선출, 건의사항등 지방본부 운영에 관한 중요 사항을 논의하였다.
임정택 대의원의 결의문 낭독을 마지막으로 2021년 호남지방본부 정기대의원대회를 마무리 하였다.
◎ 우수지부 : 광주지부(박진수), 익산지부(노용환), 강진지부(홍유선), 제주지부(이치만)
◎ 우수조합원 : 나연주(호남코어운용센터지부), 정대희(남원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