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대구지방본부(변우영위원장)는 2026년 2분기 집행위원회의를 개최하였다.
변우영 위원장과 상집간부는 노사협의회 안건과 하반기 일정등을 논의하였다.
ㅇ 일시 : 2026년 06월 22일(월) 15:00~16:00
ㅇ 장소 : 대구지방본부 회의실
ㅇ 참석자 : 변우영위원장, 조직국장 등 1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