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대구]2026년 2분기 대구지방본부 집행위원 회의 개최

게시일
2026-06-23

대구지방본부(변우영위원장)는 2026년 2분기 집행위원회의를 개최하였다.

변우영 위원장과 상집간부는 노사협의회 안건과 하반기 일정등을 논의하였다.

ㅇ 일시 : 2026년 06월 22일(월)  15:00~16:00

ㅇ 장소 : 대구지방본부 회의실

ㅇ 참석자 : 변우영위원장, 조직국장 등 11명




  • #Kttu, 회의
댓글 0
댓글 등록 폼
  • 작성자
  • 제목
  •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