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부산지방본부에서는 '25년 1월부터 조직문화 확산 및 활성화 그리고 칭찬문화의 확산을 위해 '내 동료를 칭찬합니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ㅇ '내 동료를 칭찬합니다'는 평소 회사 생활을 하면서 도움을 받아 감사를 전하고 싶거나, 다른 동료들에게 귀감이 되는 행동을 하는 동료들을 KATE의 조사원을 통해 비공개로 사연을 접수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자유롭게 참여할수 있는 부산지방본부만의 칭찬문화 확산 행사이다.
ㅇ 이번 2월의 '칭찬 사연'의 주인공 중 한명은 '부산고객본부지부 신효석지부장'이다.
ㅇ 신지부장은 '25년 3월 처음으로 지부장의 업무를 시작한 새내기 지부장으로, [노사화합분야]에서 선정되었다.
ㅇ 조합원이 보낸 사연을 통해 알수 있듯이 그간 조합원들을 위한 업무 환경 개선 및 업무처리의 고충을 누구보다 귀기울여 듣고, 솔선수범하여 개선을 한 모습이 조합원들에게 감동으로 다가간 것이다.
ㅇ부산지방본부의 모든 지부장들은 오늘도 조합원을 위해 소통하고, 따뜻하게 위로하고, 모듬어 주는 하루는 보내고 있다. 누구보다 바쁘고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기쁜때나 힘들때나 늘 곁에서 함께 웃고, 함께 슬퍼하며 위로를 전하고 있는 부산지방본부의 모든 지부장들!
올해 더욱더 소합원들께 마음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있는 모든 지부장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