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6월25일(목) 중동빌딩 6층 대회의실에서 2분기 노사협의회 개최 하였다.
이번 노사협의회에는 조직개편 후 열리는 노사협의회로 김윤철 서부지방본부 위원장과
이승호 강남고객본부장을 비롯한 노사위원 13명이 참석 하였다.
1분기 의결된 사항들에 대한 추진 경과 공유 및 2분기 주요안건에 대해서도 논의을 진행하였다
주요안건으로는 인천빌딩 3층 법인고객사업2팀 사무실 환경개선, 구로빌딩 영업창고 폐기물 처리요청, 안양빌딩 텀블러 세척기 설치 요청, 심층건강검진(2차검진)확대 요청 등 총4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일시 : 2026년 6월 25일
장소 : 중동빌딩 6층 대회의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