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6월18일(목)에 인천지역본부 한국노총이 진행하는 노사민정 한마음 등반대회에 참석 하였다.
이번 등반대회는 서부지방본부 상집간부, 지부장, 지부간부 등 모든 조합간부가 참석 하여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하였습니다.
◇ 일시 : 2026년6월18일(목) 10:00 ~ 14:00◇ 장소 : 강화군 마니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