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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메일(MMS)서비스 무상제공 계획 (시행일 수정)

게시일
2007-04-19

폰메일(MMS)서비스 무상제공 계획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의 기본요소인 정지영상, 음악, 음성,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메시지처리서비스(MMS:Multimedia Messaging System)를 전체 조합원의 복지증대 차원으로 다음과 같이 무상 제공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 세부내용

   - 폰메일(MMS)서비스 무상제공 시행일 : 2007.05.02 (수) ~ (5월 사용분부터)

   - 기존 업무용 요금과 별도 추가지원 (월정액 2,000원)

   - 개인명의 전화만 가능

   - 전체 조합원 단체가입 (단, 가입을 원치않는 희망자에 대하여는 차후 해지가능)


□ 서비스 개요

 

   - 폰메일서비스는 기존의 중요메일 수신 시 제목만 SMS를 통해 전달되는 것과 달리사내 메일이 올 때마다 휴대폰 메시지로 메일 내용과 이미지를 전송해 주는 서비스로 출장과 교육, 휴일에 사내 메일 확인을 위해 사외접속메일시스템(Oasys.kt.co.kr)에 접속하던 번거로움을 크게 줄여준다.


  - 폰메일서비스 사용방법은 KATE에 접속해 <메일>메뉴를 클릭하고, 왼편 메뉴 하단의 <폰메일 서비스> <폰메일 서비스 가입> 후 사용하면 된다.



  - 폰메일서비스는 <폰메일 환경설정>을 통해 메일계정 및 도메인을 선택해 부분 수신할 수 있어 폰 메일로 오는 스팸성 메일에 대한 사전 예방도 가능하다.


  - 사내메일을 전송하는 폰메일서비스는 사내메일 운용기준과 기업비밀보호 차원에서 첨부는 일체 확인되지 않고 전체 메일 내용 중 텍스트는 1,000자 이내 이미지는 200KB 이내에서 최대 3개까지 수신이 가능하다.


  - 기존 메일수신 서비스의 경우 이메일의 제목만 SMS로 알려주고, 메일 내용은 통신사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별도로 접속해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무선인터넷 접속요금이 부과되었지만, 이번 폰메일서비스는 무선인터넷 접속없이 메일의 내용을 휴대폰에서 그대로 확인이 가능하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IT 서비스데스크(02-3219-2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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