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하계유니폼 현장 의견수렴과정에서 확인된 몇가지 사항을 공지하오니 조합원에게
홍보하시어서 해당되는 모든 조합원이 해당유니폼을 착용할수 있도록 긴급 조치 부탁드립니다..
1. 올해 하계유니폼은 디자인 개선으로 지급대상자 전원에게 지급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일부
지사에서 유니폼을 지급되지 않는 경우가 발견되었습니다..(시험실, 영업개통요원 등)
해당 조합원들에게 유니폼이 지급될 수 있도록 다시한번 확인후 조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지급기준에도 표현되어 있듯이 현장상황상 본인 직무/분장업무와 다른 일을 하는 경우 실제
업무에 맞는 유니폼을 지급하시기 바랍니다..
3. 작업복조끼 주머니 안감 하자에 따라 업체에서 수선비용을 지사별로 입금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수선조치가 안된 지사가 많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필히 지사담당자 주관하에 수선작업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하계유니폼 및 우의신발류 AS연락처를 기존 erp공지사항외에 인사시스템 2곳에도 새롭게
등재햇습니다.. AS교환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