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강북] 2분기 정기 노사협의회 시행

게시일
2026-06-24





[강북] 2분기 정기 노사협의회 시행


- 일시 : 6.24(수) 11시

- 장소 : 구의역 이스트폴 5층 대회의실

- 대상 : 조합측 8명, 회사측 8명

- 안건

   혹서기 대비 노후 냉/난방기 교체 4건

  . 은평빌딩 냉/난방기 교체

  . 혜화빌딩 여직원 휴게실 

                   냉/난방기 교체

   . 포천빌딩 냉/난방기 교체

   . 강릉빌딩 냉/난방기 교체

   . 5개 지부 신설에 따른 

     단체협약 준수

     (제16조 시설편의 제공)


  • ##kttu#강북지방본부#2분기 정기 노사협의회 시행
댓글 2
  • 봉성재
    현장 조합원들의 고충사항 해결을 위해 노력해주 시는 김준현위원장님과 상집국장님, 지부장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울러 노사 협의회를 통해 의결된 내용이 잘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더위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김종원
    2/4분기 정기노사 협의회 시행을 통해 이루어진 노사합의가 조합원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신설지부에 대한 시설편의 제공합의도 잘 이행되길 기대하며 위원장님 및 상집국장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선봉 강북지방본부!!
댓글 등록 폼
  • 작성자
  • 제목
  •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