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강북] 2분기 정기 노사협의회 시행
- 일시 : 6.24(수) 11시
- 장소 : 구의역 이스트폴 5층 대회의실
- 대상 : 조합측 8명, 회사측 8명
- 안건
혹서기 대비 노후 냉/난방기 교체 4건
. 은평빌딩 냉/난방기 교체
. 혜화빌딩 여직원 휴게실
냉/난방기 교체
. 포천빌딩 냉/난방기 교체
. 강릉빌딩 냉/난방기 교체
. 5개 지부 신설에 따른
단체협약 준수
(제16조 시설편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