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워크숍, 강북지방본부 사업계획, 중앙의 조합간부 역량강화 교육의 연장선에서 계획
ㅣ위원장, 지방본부 차원에서의 모임, 현장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계획 할 것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에선 6월 12일부터 6월 13일 까지 초선 지부장 18명이 참석 한 가운데 워크숍을 진행 했다.
워크숍은 강북지방본부 사업 계획과 중앙의 조합 간부 역량 강화 교육의 연장선에서 조합 간부로서 소양과 역량을 다지기 위해 개최 되었다.
김준현 위원장의 인사말에서 15대 6개윌 간에 "중앙의 역량 교육과 지방본부 초선 지부장 교육" 등 조합 간부 교육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며 반기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그 간의 교육을 바탕으로 지부 활동에서 경험한 사항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위크숍에 참석한 지부장은 그 간의 교육이 지부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함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했다. 18명의 초선 지부장 모두는 6개월 간의 소회와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행사를 마무리 하면서 김준현 위원장은 목적과 취지에 맞게 워크숍이 진행 및 종료 될 수 있도록 함께 해주 지부장께 감사를 드린다면 앞으로도 지방본부 차원에서의 모임에서는 조합간부 역량강화와 현장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계획하겠다고 했다.(2024.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