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15대 전국 조합간부 역량 강화 교육 39명 참석, KT원주 연수원
ㅣ노동정세 및 노사 관계 쟁점 분석, 선전선동, 대중 연설 훈련 등 다채롭게 진행
ㅣ김인관 위원장, 발전적인 미래의 KT노동조합 교육 방향을 제시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며 하는 바람
ㅣ김준현 위원장, 교육을 통하여 역량 강화하고 현장 활동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에 임해 달라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에선 5월 29일부터 5월 31일 까지 KT원주 연수원에서 조합간부 역량 강화 교육에 39명이 참석 했다. 김준현 위원장은 교육을 통하여 역량 강화하고 현장 활동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에 임해 달라고 했다.
교육 커리큘럼은 노동정세 및 노사관계 쟁점 분석, 선전 선동, 대중 연설 훈련 등 구성 다채롭게 진행 되었다.
김인관 위원장은 입교식 인사말(박경윤 부위원장 대독)에서 보다 발전적인 미래의 KT노동조합 교육 방향을 제시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며 하는 바람으로 교육 자료집을 발간한다며 집행부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노동조합 간부에게 격려와 응원을 드린다고 했다.
교육을 종료하며 치루어진 평가에서 강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 강경태 지부장이 우수 평가를 받았다. 퇴교식에 직접 참석하여 교육 수료를 격려 해 주신 김인관 위원장은 정해진 교육도 좋지만 내가 경험하고 깨닫는 교육이 중요하다고 했다. 아울러 정기적, 수시적으로 일상 생활에서 조합원의 사소한 불편함을 해소 할 것이며 단체교섭에 걸맞는 안건만 교섭 테이블에 올리겠다고 했다.
강북지방본부 조합간부는 교육을 통해 현장 활동에 필요한 지식은 습득은 물론 2박 3일간 같은 지방본부 소속의 지부장 간의 소통의 시간을 갖을 수 있는 의미 또한 적지 않았다. (2024.5.31)
( 교육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