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2023년 사업실적과 2024년 사업계획과 2023년 회계감사 승인, 집행위원 선출
ㅣ김인관 위원장과 조직처장(황윤구).조직기획국장(김배정)이 회사측에서는 최천기 강북/강원광역본부장 등 참석
ㅣ김준현 위원장, 결연하게 희망찬 미래를 함께 일구어 나가자
ㅣ김인관 위원장, 모범적이고 또 선봉에 서는 강북 지방본부가 되기를 바란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강북지방본부 교육장에서 2024년 정기대의원 대회를 개최하였다.
대회를 축하하기 위하여 김인관 위원장과 조직처장(황윤구).조직기획국장(김배정)이 회사측에서는 최천기 강북/강원광역본부장 등이 참석 했다.
김준현 위원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대의원 대회는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과제를 풀기 위해 새롭게 전진하는 결심의 장이며 형식적인 조직 문화를 일소하고 빈틈 없이 실천하고 중단 없이 전진하는 결의의 장이라고 했다.
아울러, 무한한 자긍심으로 단호하면서 또 결연하게 희망찬 미래를 함께 일구어 나가자고 했다.
또한 김인관 위원장은 격려사에서 지방본부 대의원 대회를 성공적으로 잘 치루어 모범적이고 또 선봉에 서는 강북 지방본부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그리고 지방본부 대의원 대회에 이어 3월에 예정된 전국대의원 대회에서 사업계획을 심도있게 논의 하고 대의원 여러분의 힘찬 결의로 노동조합이 도약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자고 했다..
본 대회에서는 강북지방본부 2023년 사업실적과 2024년 사업계획과 2023년 회계감사 보고 심의 의결, 집행위원, 회계감사위원을 선출했다. (2024. 02.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