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36개 지부 2024년 정기 지부대회 개최
ㅣ강북지방본부, 37명의 대의원, 지부장 1명 선출
ㅣ김인관 위원장, 격려사를 통하여 지부대회 축하와 함께 15대 노동조합 운영에 대한 의지를 전달
ㅣ김준현 위원장, 당선 축하와 낙선한 후보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산하 36개 지부에서 2월 7일 “2024년 정기지부대회”를 개최했다.
지부대회 목적 사항은 전국대의원 선출, 지부운영 관한 주요사항, 집행위원 선출 등 각 지부에 해당되는 안건을 상정해 진행 되었다.
김인관 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지부대회 축하와 함께 15대 노동조합 운영에 대한 각오와 의지를 전달 했다.
조합원의 전폭적인 지지로 37명의 대의원이 선출되었으며 강원법인고객본부 신설 지부에서는 김철수 후보가 당선되어 지부장으로서의 직무를 수행하게 되었다.
대의원 당선자는 각 지부 조합원을 대표하여 2024년 한해 대의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김준현 위원장은 당선자에게 축하를 보내며 경선에서 낙선한 조합원 동지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 아울러 지방본부 선거관리 위원회를 찾아 선거기간 수고한 선거관리 위원을 격려 했다.
지부대회를 기점으로 강북지방본부는 당선자의 적극적인 조합활동을 통해 15대 kt노동조합이 한층 더 거듭 나기를 기대를 하며 ”거침 없는 실천! 중단 없는 전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202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