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주니어 비어 day, 야구 응원전 등.....
ㅣ팀빌딩 행사 참여 조합원과 공감대 형성
ㅣ2011년 지부 단위 노사협의회가 단협 개정에서 삭제 된 후 사측과 테이블에 마주 할 수 있는 협의체는 "고충처리위원회“,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적극 활용
^ ICT기술담당 지부 여성조합원과 호프데이
^ IP코어운용센터지부 혜화코넷망운용부 팀빌딩
^ 코어운용센센지부 야구 응원전
^ 서울국제통신센터지부 주니어 비어 데이
^ 강원고객본부지부 OSP담당 빌딩 행사
^ 도봉지부 산업안전보건위원회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김준현 위원장은 3분기 단체교섭이 진행되고 있다며 각 지부는 현장 조직 강화를 위해 소모임 형태의 활동을 강화 하라고 했다.
각 지부 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서울국제통신센터지부(지부장 안이호) 주니어 조합원과 비어 데이, 코어운용센터지부(지부장 김삼호) 야구 응원전을 함께 했다. 또한 ICT기술담당지부(지부장 박근우)는 여성 조합원과 치맥을 하며 소확행의 즐거움을 누렸다.
ip운용센터지부(지부장 최호규)는 혜화 코넷망운용부와 강원고객본부지부(지부장 오창현) osp담당 팀 빌딩 행사에 참여하여 조합원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3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9월 12일 도봉지부(지부장 김태윤)을 시작으로 진행 하고 있다.
위원장은 "고충처리 위원회와 산업 안전 보건 위원회"는 2011년 지부 단위 노사 협의회가 단협 개정에서 삭제 된 후 사측과 테이블에 마주 할 수 있는 협의체라며 형식에 그치지 말고 실질적으로 조합원의 애로사항, 개선사항이 적극적으로 처리 될 수 있도록 진행하라고 당부 했다. (2023. 0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