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KT노동조합 창립 제33주년 기념 및 제12대 위원장 취임식

게시일
2015-01-07


KT노동조합은 1월 6일(화) 오후 2시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33주년 기념 및 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특히 이번 취임식에는 KT 노사가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꾸준히 ‘다문화 화상상봉 봉사’ 활동을 펼쳐온 베트남 결혼이주여성과 30여 명의 가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황창규 회장은 축사를 통해 “먼저 굳은 믿음과 묵묵한 인내로 KT를 이끌어주신 조합간부와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한 뒤 “상생과 신뢰의 노사문화로 똘똘 뭉친다면 2015년에는 KT가 세계 최고 IT 기업으로 대한민국 경제를 받칠 수 있을 것”이라며 12대 집행부의 출범을 축하했다.



정윤모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조합원에게 희망과 결실의 실체를 보여줘야 할 때”라고 말한 뒤, “조합원들의 지지는 고용과 복지 등을 확실히 견인하라는 준엄한 명령”이라며, “동지들의 바람을 실현하는 것이야말로 저와 12대 집행부가 나아가야 할 좌표”라고 강조했다.



정 위원장은 이어 “노동 양극화 해소를 위해 저임금과 열악한 환경에 내몰린 노동자에 관심을 갖고 공존과 상생을 할 수 있는 참된 노동계의 모습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KT노동조합 제11대에 이어 제12대 위원장으로 취임한 정윤모 위원장과 집행부는 <‘새희망의 디딤돌’, 희망과 결실의 KT노동조합 건설!’>을 선언하고 본격적인 행보를 알렸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구리지부 박소영조합원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ㅇ 정윤모 위원장 취임 및 기념사




ㅇ 웃음꽃 피어나는 율동과 함께





ㅇ 노래를 부르며 행사를 즐기다.





ㅇ 다문화 가족의 미소로 창립 제33주념 및 제12대 위원장 취임식을 빛내다.





ㅇ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자(구리지부 박소영조합원)





ㅇ 제12대 강북지방본부 조합간부 기념사진





ㅇ 김석희 강북지방본부 위원장의 조합일정 및 현안사항 공유 등




댓글 0
댓글 등록 폼
  • 작성자
  • 제목
  •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