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업무용 아이패드 기종변경은 업무지원센터로 하게 되어 있으나, 문의할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정보가 없어
이곳에 문의합니다.(이 부분도 개선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받고 기종변경할 비와이패드(공기계)를 가지고 kt대리점을 방문하였으나
해당 대리점에서는 유심은 요금제에 가입해서 개통만 할 뿐이고 판매는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예전에 지급받은 패드는 회사명의로 되어 있어... 패드번호도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중요한 건...
대리점에서 유심을 구해야.... bpm을 통해서... 유심번호를 입력한 후 기기변경을 할텐데..
유심만을 구매할 방법이 없다는 겁니다.
차라리 업무지원센터가 아니라... 대리점에서도... 해당요금제를 유지하면서... 기기만 변경하게 하
면될것을.... 구매하지도 못하는 유심을 어떻게 사서.... bpm 업무지원센터 메뉴에 해당 번호
를입력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업무용 요금제 적용되는 아이패드 명의가 개인명의가 아니라... 대리점에서는
기기변경이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구조라 더 답답하네요...
기본적으로 요금제를 개통하지 않고... 유심을 살 수 있는 방법이나, 대리점이 아닌 곳(회사)에서 유심
을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가 필요해 보입니다...
무제한 요금제 이용자의 경우... 월 5천원이면.. 데이터 쉐어링이 가능한데.... 2G 정도 밖에 안되
는 업무용패드 요금제 기기변경이 너무 힘들고 제약사항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
로 업무용 아이패드 기기변경을 위해 ......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별도의 유료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