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중심 노동조합 건설, KT노동조합은 고용안정을 토대로 화합과 나눔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열린위원장실

업무용 아이패드 기종변경 추가문의

작성자
*****
게시일
2020-06-23
조회수
331
이메일
harry.han@kt.com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우선 업무용 아이패드 기종변경은 업무지원센터로 하게 되어 있으나, 문의할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정보가 없어

이곳에 문의합니다.(이 부분도 개선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받고 기종변경할 비와이패드(공기계)를 가지고 kt대리점을 방문하였으나

해당 대리점에서는 유심은 요금제에 가입해서 개통만 할 뿐이고 판매는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예전에 지급받은 패드는 회사명의로 되어 있어... 패드번호도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중요한 건...

대리점에서 유심을 구해야.... bpm을 통해서...  유심번호를 입력한 후 기기변경을 할텐데..

유심만을 구매할 방법이 없다는 겁니다.

차라리 업무지원센터가 아니라... 대리점에서도... 해당요금제를 유지하면서... 기기만 변경하게 하

면될것을.... 구매하지도 못하는 유심을 어떻게 사서.... bpm 업무지원센터 메뉴에 해당  번호

를입력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업무용 요금제 적용되는 아이패드 명의가 개인명의가 아니라... 대리점에서는

기기변경이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구조라 더 답답하네요...


기본적으로  요금제를 개통하지 않고... 유심을 살 수 있는 방법이나, 대리점이 아닌 곳(회사)에서 유심

을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가 필요해 보입니다...


무제한 요금제 이용자의 경우... 월 5천원이면.. 데이터 쉐어링이 가능한데.... 2G 정도 밖에 안되

는 업무용패드 요금제 기기변경이 너무 힘들고 제약사항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

로 업무용 아이패드 기기변경을 위해 ...... 유심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별도의 유료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요...)



감사합니다.



  • NO
  • 제목
  • 작성자
  • 공개여부
  • 게시일
  • 조회수